카페, 와요 펜션, 보성 카페 춘운서옥 [여수 여행, 백야도 낚시]명동게장, 롯데마트, 시로

안녕하세요 이님들~오랜만에 여행 이야기를 들고 왔어요.

좀 묵은지 포스팅인데 코로나가 또 심해지는 걸 보니 여행의 추억을 만들려고 해요.

여자 골프 박성현(27)이 세계랭킹 8위로 내려앉았다. 메이저리그(MLB) 휴스턴 애스트로스가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ALDS 5전3선승제) 1차전을 잡고 기선을 제압했다. 노박 조코비치(33 세르비아 1위)가 또 경기 도중 선심을 공으로 맞혔다가 가슴을 쓸어내렸다. 최지만(29 탬파베이 레이스)이 4번 타자로 선발 출전해 3억달러의 사나이 게릿 콜(30 뉴욕 양키스) 사냥에 나선다. 여자 골프 박성현(27 솔레어)의 세계랭킹이 6위에서 8위로 내려앉았다.

1박 2일로 갔다 왔고 오빠가 낚시를 하루 종일 그러므로#백야 섬#방파제의 바로 앞의#와요 펜션에 묵었습니다

아침 일찍 출발해서 11시가 좀 나쁜 시간에 여수에 도착했어요.아처를 먹으려고 #명동개장을 갔습니다

전라남도 여수시 봉산동 273-8 위치지도 참조하세요.

이때는 블로그가 쉬는날이라 메뉴는 따로 안찍었는데 다행히 이 사진이 있어서 대신 이용가격을 참고해주세요.

#돌계장정식 3인분의 게장이 종류별로 있고 된장국이 나옵니다. 그리고 새우된장까지!!

게장은 리필이 가능하고 새우장은 추가요금을 지불하면 리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는 간장을 더 맛있게 먹었고, 짜지 않아서 다행이에요.껍질에 밥을 비벼먹으면, 존막탕!!!

맛있는 밥먹고 롯데마트 가서 쇼핑도 했어 ㅋㅋㅋ #백야도는 완전 시골이야?주변에 큰 마트가 없다고 해서 미리 샀어요.

가게 먹고 쇼핑했는데 백야도에 갔더니 1시도 안돼서 카페에 갔어요.
백야도는 다리로 연결된 지 1년 정도밖에 안됐는데도 예쁜 카페가 있었거든요.

여수 #시로카페라는 곳에서 리조트와 함께 운영중이라고 합니다.덧붙여서 이 카페는 내부에 자리가 없고 루프 톱 밖에 자리가 없기 때문에 참고해 주세요.

이 사진은 루프탑에서 찍은 리조트 사진인데 너무 이쁜것 같아요 ㅎㅎ 리조트가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겨울에 물풀장은 별로 안되고 오직 저렇게 물만 모아두는것 같았어요.

다른각도로 찍은 사진이지만 자수도 많고 리조트의 건물도 하얗고 예뻐서 마치 동남아 같은 이국적인 느낌이 들었습니다.완조니 힐링 풍경

루프탑 자체도 너무 예쁘고 포토존이 곳곳에 있어서 많은 분들이 사진을 찍고 계세요

아메리카노와 녹차라떼 당근케익 오빠는 낚시를 하면 테이크아웃해서 엄마랑 맛있게 먹었어요.

위치는 여기 전라남도 여수시 화정면 백야리 397-1
입실 시간이 되어 들어간 #옵니다.펜션은 정말 방파제 바로 앞이에요.

숙소 내부는 이렇게 침대만 찍었는데 진짜 #오션뷰 바로 방파제가 보입니다.ㅋㅋㅋ

#와요펜션 발코니에서 찍은 사진인데 사람이 보이나요?이날은 바람이 많이 불어서 사람이 별로 없대요.

오빠 도촬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에는 #와요펜션 주인부부가 전어를 바로 잘라줘서 밤낚시중에 먹었대요.정말 신선하고 쫄깃쫄깃!

오빠가 갈치 한마리를 포 마엔 것에 손질이 귀찮고 옆 쪽을 드렸다는 바람이 거세게 불고 그렇지 나름대로 유명한 포인트라고 합니다

이 삼치가 추석 연휴 동안 잡혔어요ㅋㅋㅋ 요건구이로 다시 태어나서 맛있게 먹었대요.

아무튼 혹시 낚시 여행하실 분 오세요.펜션의 여기를 추천합니다.아, 1층에 매점도 있어서 급하게 필요한 것은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전라남도 여수시 화정면 백야리 499

다음날 집에 가기전에 들렀던 #보성카페 #충은소옥 전주에도 가본곳이라 사진은 섞어서 올릴께요.

조용한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차는 매우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쭉 올라가시면 카운터 왼쪽에 케이크가 줄지어 있습니다.

저는 격주로 당근 케이크와 초코 케이크를 먹었는데 당근을 더 좋아했어요.당근케이크 추천!!!!

밖에 자리가 많은데, 이날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안에서 먹었는데 #한옥카페인데 샹들리에가 잘 어울릴 것 같네요.

그런데 또 창문은 전통적으로 ㅎㅎㅎ 보통때는 음료수를 받으려고 대기해서 밖에서 많이 드시더라구요.

그래서 저희가 앉았던 옆자리는 많이 비어있어서 사진을 찍어봤어요.

이날은 좀 일찍가서 밖에서 먹은 날인데 건물에 입주보성에 놀러가시면 한번쯤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보성카페 #한옥카페 #충은소옥

지도남길게요~ 전라남도 보성군 보성읍 보성리 291-3
여행 포스팅을 많이 올릴 날을 기다리며 저는 이만~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평지에서는 탈 만하지만 산악구간에서는 예전 같지 않다는 걸 느껴요. 초지일관(初志一貫)의 끈기가 없다면 아무것도 이룰 수 없다는 사실을 누구나 안다. 친구와 함께 달리자 미즈노 러닝크루 3기 모집 미즈노코리아가 오늘(16일)부터 미즈노 러닝크루(MRC) 3기를 모집한다. 나이키가 대한민국 최고의 스포츠 축제 2016 나이키 언리미티드 코리아를 고척 스카이돔에서 8월 28일 개최한다. 국내 2위 캠핑용품 업체 프라도가 2016년 하계 그랜드 세일 앵콜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